빅터, 대구 중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공부를 하고 고객에게 당당히 소개하며 대한민국의 일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빅터 대구 중구점을 찾았다.

배드민턴 국가 대표 브랜드 빅터 중구점은 대구 도심에 큰 규모의 전문 매장이었다.
두 면의 빅터 매장을 알리는 오렌지색 간판과 넓은 매장에는 배드민턴의 모든 물품이 구비되어 있었다. 한 번 찾아 왔다가 돌아가는 일 없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2015년 3월에 매장을 오픈한 서동형 대표는 배드민턴을 치면서 오로지 빅터 용품만 입고 사용했으며 빅터의 사랑이 남달라 매장을 열었다고 한다.
배드민턴은 5년 정도 했는데 매장을 운영하면서 매장에 집중하다 보니 운동 할 시간이 없다고 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를 하는데 7:3 정도 매장의 판매가 많다.
대구에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다른 도시에 비해 적고 빅터를 아는 사람도 많지 않았다.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빅터를 알리는데 주력을 하니 차츰 알고 찾아오는 동호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터넷 광고는 24시간 하고 있고 전국으로 판매를 한다. 그 외 대구 시민들에게는 전단지를 이용해 빅터를 알리고 있다.
매장을 열고 10개월 만에 매출이 전국 1등을 하고 지금도 그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2년 동안 장사하면서 빅터만 생각하는 오로지 빅터 사랑 맨인 서동형 대표는 빅터를 알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끼는데, 빅터 건물이 지어지면 다시 취재오라며 한 우물을 파서 성공하겠다는 집념이 대단했다. 
성동형 대표는 "옷은 특별히 설명 드릴 게 없지만 라켓만은 다른 곳과 판매 방식이 다르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라켓의 구매는 매장의 추천이나 코치나 주변의 추천 제품을 사려고 하는데 고객이 찾는다고 바로 드리는 게 아니고 정보에 대해 물어본 다음 사용하는 라켓을 가지고 와서 A4 적고 설명하면  30분 걸린다. 전에 사용하던 것과 구매를 조합 장단점 도출해서 밸런스 포인트 무게를 재어보고 성향을 알 수 있어 유추하기 때문에 라켓 판매를 많이 한다. 이렇게 판매를 하면 실패는 거의 없다. 여러 종류의 라켓의 장단점을 도출해서 판매하면 또 재구매가 이루어진다. 신뢰성 문제다. 빅터는 타이완에서 출시 인터넷 해외 포름, 개인 블로그 수집, 내가 쓰보고 엘리트 선수들도 같이 쳐보고 스폰 친구들에게 코멘트 얻어 장점과 단점을 도출 단점 말하고 장점이 뛰어넘는다 생각하면 구매하라고 한다.
전문적이고 밸런스 포인트 다 외운다. 경쟁사인 Y사정보도 다 가지고 있다. 적을 알아야 이길 수 있다. 손님 없을 때 공부를 한다."고 말했다. 

 

"빅터의 신발은 발볼이 넓고 외피가 보드랍다. 9200DX압축 쿠션이 있어 볼 넓고 편하다 
8307 신형 세 가지 모델이 잘 팔리는 모델이다.
슈퍼형 신발인데 8500에이스 아래 정도인데 가격은 13만9원인데 신발은 그 수준을 넘어선다. 
빅터도 공격적 마켓팅 강력한 스펙으로 출시 안쪽은 매시, 바깥은 새로운 고무소재가 뒷발이 따라 오면서 안창이 끌리는 걸 방지하여 신발 수명도 늘어나고 에어솔이 있어 쿠션이 좋다. 단단하면서 부드럽다. 통풍이 잘되고 부드럽게 잘 잡아준다는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920시리즈 때부터 신발이 발전되었다 새로운 소재의 고무를 덧대기 시작하면서 좋아졌다. 빅터의 고민하는 흔적이 고스란히 들어간 신발인데 이제는 품절된 신발이다.
8500시리즈는 일체형으로 이루어져있다 편하고 좋다." 신발에 대한 설명에 지신감이 묻어났다.

빅터 매장은 반월당역에서 가깝고 대구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찾아오고 있어 매장  판매도 늘어나고 있다.

배드민턴의 전문 대리점 빅터 중구 매장을 들러 다양한 옷부터 라켓, 신발, 가방 악세사리 등이 다 구비되어 있으니 들러보고 시원한 차 한 잔 마셔보며 서동형 대표의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어봄이 어떨까?
 
빅터 대구 중구점
대표 서동형
주소 대구 중구 남산동 684-20 효성해링턴플레이스상가 102호
전화 053-352-2526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