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제주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동호인들에게 안팎으로 빅터 제품을 열정적으로 알리고 있는 빅터 제주점을 제주 생활체육대축전 기간 동안 찾았다.

제주시 신도시 노형동에 위치한 제주 빅터 대리점은 매장을 연지 3년 째이다. 
배드민턴 동호인으로 배드민턴에 관련한 사업을 찾아보다가 많이 살펴보고 
3년 전 빅터 대리점 모집할 때 시작을 한 대리점이다.
배드민턴에 대한 이해와 열정이 남달라서 매장을 열고 별 어려움 없이 잘 운영을 하고 있다.

제주 대리점 송순덕 대표는 직장을 다니다가 남편이 박터 대리점을 하면서 직장을 그만두고 대리점에 매진하고 있다.
배드민턴을 3년 이상 하고 있어 이제 조금 치는데 매장을 운영하다 보니 배드민턴을 칠 시간이 없어 아쉽다며 대신 빅터 제품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게 노력을 하고 있다.

송순덕 대표의 남편은 제주특별자치도배드민턴협회 기록 이사를 맡도 있는 고군철 씨로 제주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고군철 기록 이사는 배드민턴에 미치다시피 해서 심판 자격으로 전국을 누비기도 한다.
빅터 대리점 부부는 제주 한라장 클럽의 회원이기도 하다. 그리고 자녀가 셋이 있는데 그중 두 명은 배드민턴을 치고 있는데 고3 딸은 제주여고 배드민턴 선수 고수지이고 이제 초등학교에 막 입학한 아들 고주혁은 남자 초등부 배드민턴 부가 있는 동광초등학교에 디니며 배드민턴을 배우고 있을 정도로 배드민턴에 열정적인 가족이다. 
다른 곳에서 하는 인터넷 온라인 판매는 하지 않고 매장 판매를 주로 하는데 한번 왔던 동호인들이 다시 손님을 모시고 와서 매장을 찾는 고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대리점 홍보는 밴드를 통해서 하고 제주에서 배드민턴 대회가 있으면 광고를 하고 스폰이 필요할 때는 다 해주는 것으로 홍보를 대신하고 있다. 
매장에 오면 원스톱으로 원하는 걸 다 살 수 있게 배드민턴 의류 및 소모품 등을 준비를 해 두고 있다. 옷이나 라켓 신발에 대해 공부를 해서 고객들에게 설명을 해주고 대해 공부를 해서 고객들에게 설명을 해주고 빅터 제품을 알리고 있다.

처음 빅터 제품 한 가지만 하는 매장을 한다니까 주변에서 많은 걱정을 했지만 3년이 지난 지금 자리를 잡았고 알려지기 시작해서 손님이 끊이지 않고 오고 있다.
배드민턴 제품만 전문으로 하는 매장으로 동호인들에게 최대한 잘 해드리고
다른 곳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배드민턴의 제품이 필요할 때 빅터 매장에서 편하게 차를 한 잔 마시며 들러보는 걸 어떨까?

빅터 제주점
대표 송순덕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4길 18
전화 064-712-5265
www.victorind.co.kr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