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W원장배 대구광역시 배드민턴 청년부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W원장배 대구광역시 배드민턴 청년부 대회가 지난 12월 2일부터 3일까지 육상진흥센터에서 개최됐다. 청년부 대회는 만 45세 이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다. 하지만, 45세 이상 분들이 하향지원 하여 이날 즐겁고 신나는 대회가 되었다. 

김민수 청년부 회장은 청년부 대회 개최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추운 날씨에 많이 참가해 주신 동호인분에게도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노두석 대구시 배드민턴협회장은 추운 날씨에 대회에 참가해주신 동호인님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대회 중 부상 조심하고 즐거운 대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짧게 축사를 전했다. 

제1회 남구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제1회 남구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새로 개관한 남구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남구협회 소속클럽 동호인만 참가 가능하며 2017년 배드민턴 마지막 축제를 즐겁고 행복하게 즐기는 대회가 되었다.

강진규 남구협회장은 "추운 날씨에 많은 동호인분이 참가해주어 더욱더 대회가 빛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단위클럽 회장 및 참가해주신 동호인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바쁘신 가운데 축하해주시기 위해 자리를 빛내 주신 내·외빈께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노두석 대구시 배드민턴협회장은 "깨끗한 체육관에서 평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추운 날씨이니 부상 조심하며 남구 동호인의 축제이자 잔칫날을 즐기면서 대회를 치러 달라."라며 짧게 축사를 마쳤다. 

MBC 영남 배드민턴 최강전

MBC 영남 배드민턴 최강전은 대구·경북·부산·울산·경남 등 5개 지역에서 각 지역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대표선수들이 참가했다. 

이 대회는 지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참가 동호인들의 열심히 하는 모습과 멀리서 동참하여 열띤 응원을 해주시는 동호인의 열기가 함께 어우러졌다. 경기는 30대, 40대, 50대, 60대 등로 나누어 각각 남복, 여복, 혼복 등으로 치루었다.

사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