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아 커플’ 답게··· 새해 메시지 전해! 2018년,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시청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 연출 정대윤·박승우, 제작 메이퀸픽쳐스)의 유승호와 채수빈이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 MBC

제작진은 31일 유승호와 채수빈의 새해 인사와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다정하게 서로에게 기대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두 사람은 포근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승천하게 만든다. 

여기에 유승호와 채수빈은 해맑게 웃고 있는 미소까지 똑 닮아 있어 드라마에서 보여주고 있는 찰떡같은 연기 호흡과 실제 연인 사이처럼 자연스러움을 단번에 드러내 ‘뀨아 커플’ 모습을 보이고 있다. 

유승호는 “다가오는 2018년에는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계획하신 모든 일들 이루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연시 되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채수빈 역시 “2018년,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로봇이 아니야’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유승호와 채수빈은 드라마에서 각각 외모부터 재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남이지만, ‘인간 알러지’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진 ‘김민규’와 비글미 넘치는 열혈 청년 사업가이자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행세를 하는 ‘조지아’로 분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이익형 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