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배드민턴팀 단식 이경근과 전천후 김태림 입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경근, 김태림 요넥스 배드민턴팀 입단식

대학 단식 루키 이경근과 단식, 복식 전천후 김태림이 요넥스 배드민턴팀에 입단했다.

요넥스코리아는 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2023 요넥스 신상품 발표회에서 이경근과 김태림의 입단식을 가졌다.

입단식에는 김철웅 동승통상(요넥스코리아) 대표와 신상품 발표회에 참석한 전국의 요넥스 대리점주 그리고 이용대를 비롯한 요넥스 배드민턴팀 선수들이 참석했다.

이경근은 한국체육대학교를 졸업했고, 2021 전국실업대항 및 학교대항(대학)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대학부 단체 1위와 2022 전국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대일) 남자대학부 단체 1위, 2022 정향누리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대일) 남자대학부 단식 3위에 올랐다.

김태림은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고, 2021 제59회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중고) 남자고등부 단체 1위와 남자고등부 최우수선수,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중고) 남자고등부 복식 2위,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중고) 남자고등부 단체 1위, 2022 높을고창배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중고) 남자고등부 단체 1위, 2022 세계주니어배드민턴선수권대회 혼합단체 1위, 2022 밀양 원천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단식(U-19) 1위, 2022 밀양 원천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복식(U-19) 3위에 올랐다.

입단식은 김철웅 대표와 선수들이 계약서에 사인하고, 요넥스 유니폼 전달식 그리고 박용제 감독과 안현석 코치가 두 선수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간단히 마무리됐다.

사진 요넥스 배드민턴팀

김철웅 동승통상 대표는 "이경근 선수와 김태림 선수의 입단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입단하고 싶어 하는 팀 1순위가 요넥스인데 그 어려운 경쟁을 뚫고 요넥스에 입단하게 된 두 선수 축하한다. 세계 최고의 스타 이용대 선수가 코치로 소속된 팀이기 때문에 아마 여러분들에게 더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요넥스 선수단의 일원으로서 자랑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경근 선수는 "요넥스에 입단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팀이었다. 제가 꿈꿔왔던 팀이었는데 입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요넥스 팀을 우승으로 이끄는 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고 항상 열심히 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태림 선수는 "요넥스에 올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요넥스 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이용대는 "고등학교 때나 대학교 때 잘했던 선수들이 우리 요넥스 팀에 오게 돼서 좋다. 하지만 실업팀 무대는 다르므로 좀 더 노력을 해줬으면 좋겠고 또 기존의 우리 요넥스 팀은 국가대표 선수들도 있고 저도 있고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팀이기 때문에 그런 것들을 잘 배워서 좋은 선수로 성장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