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오픈배드민턴] 남복 강민혁-서승재 동메달 따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말레이시아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복식 동메달을 따낸 강민혁(삼성생명)-서승재(국군체육부대)

강민혁(삼성생명)-서승재(국군체육부대) 조가 말레이시아오픈에서 동메달을 따냈다.

강민혁-서승재 조는 1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아시아타아레나에서 열린 2023 말레이시아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월드투어 슈퍼 1000) 남자복식 준결에서 아쉽게 패해 동메달로 새해 첫 대회를 산뜻하게 마감했다.

남복 랭킹 18위인 강민혁-서승재 조는 랭킹 1위 파자르 알피안-무하마드 리안 아르디안토(인도네시아) 조에 0-2로 패했다.

서로 올려주지 않으려고 팽팽한 드라이브 싸움으로 전개되는 바람에 범실로 승패가 갈렸다. 강민혁-서승재 조가 초반에는 잘 방어했지만, 후반으로 가면서 범실로 밀리고 말았다.

1게임 초반은 강민혁-서승재 조가 근소하게 앞서다 따라잡히기를 반복했다. 달아나지 못하고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다 범실과 전위에서 밀리면서 3점을 연달아 내줘 15:16으로 역전을 허용하고 말았다.

이후에도 연달아 범실이 나오면서 16:19까지 격차가 벌어졌고, 결국 18:21로 1게임을 내주고 말았다.

2게임은 강민혁-서승재 조가 초반에 4점을 연달아 내주며 뒤진 격차를 뒤집지 못했다. 10:11까지 좁히나 싶었는데 다시 연속 실점으로 11:16까지 격차가 벌어져 결국 17:21로 패하며 동메달로 대회를 마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