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구광역시 북구배드민턴 생활체육 동호회리그 5개월의 대장정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년 대구광역시 북구배드민턴 생활체육 동호회리그 40대부와 50대부 우승을 차지한 동산클럽

2022년 대구광역시 북구배드민턴 생활체육 동호회리그가 5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북구배드민턴 동호회리그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해 매달 셋째 주 일요일에 예선 리그를 진행하고 11월에 파이널리그를 끝으로 2022년 일정을 마쳤다.

대구 북구에서는 7개 클럽이 참가했는데 중도에 1개 클럽이 기권하면서 동산클럽과 구암윙클럽, 연암클럽, 관천클럽, 강북클럽, 돌메클럽 등 6개 클럽이 풀리그전을 벌였다. 

종목은 40대부와 50대부로 나뉘어 3복식(남복, 여복, 혼복)으로 진행됐다.

최종 파이널리그에서 40대부 1위는 동산클럽이, 2위는 구암윙클럽이, 3위는 연암클럽이 차지했고, 50대부 1위는 동산클럽이, 2위는 돌메클럽이, 3위는 연암클럽이 차지했다.

황정환 북구협회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참가클럽과 회장 소개가 이어졌고, 클럽에 감사 선물로 셔틀콕 2타씩 증정했다. 

정연수 북구배드민턴협회장은 "지난 7월부터 시작해 파널까지 무사히 달려 온 것에 감사드린다. 여느 대회와 다른 특성이 있는 동호회리그는 클럽의 소속감과 자긍심, 회원 상호 간 화합과 단합이 더욱 돈독해지는 대회인 거 같다. 동호회리그에 참여해 준 클럽 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협회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북구체육회와 북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제정후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