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마쳐
2022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마쳐
  • 김태수 대구 기자
  • 승인 2022.10.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내외빈 기념촬영

2022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16일 대구광역시 시민다목적체육관에서 열렸다.

이 대회에는 대구광역시 동구 관내 19개 클럽에서 214팀, 400여 명이 참가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김영옥 동구배드민턴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는 동구 관내 정관계 인사들과 최승탁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주봉석 동구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 등이 참석했다.

주봉석 동구배드민턴협회장이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 배드민턴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어준 김환진 지제이스타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역 발전에 헌신하고 어려운 여건에도 배드민턴 활성화에 기여한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표창은 박춘진 강동클럽 회장, 정원주 VIP클럽 회장이 받았다.

대구광역시 동구배드민턴협회장 공로상은 윤도주 동대구클럽 회장, 문병진 팔공클럽 회장, 박시용 동구배드민턴협회 상임이사가 받았다.

최승탁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은 "구 대회는 클럽의 잔치라 화합과 단합의 의미가 크다. 하루 즐겁게 즐기면서 게임도 하고, 클럽 회원들과 응원하는 동구 동호인들의 모습에서 배드민턴대회의 진면목을 봤다"라고 말했다.

주봉석 동구배드민턴협회장은 "상반기보다 많은 팀이 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클럽 회장님들의 노력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린다. 대회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덕분에 클럽간, 회원간 즐거운 추억으로 남는 대회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대구광역시 동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동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대구광역시 동구청이 후원, 지제이스타가 협찬했다.



요넥스라켓 그란데캄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