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데캄포S & 4개군협회초청 대전중구배드민턴대회 성료
그란데캄포S & 4개군협회초청 대전중구배드민턴대회 성료
  • 김용필 기자
  • 승인 2022.10.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란데캄포S & 4개군협회초청 대전중구배드민턴대회 개회식 모습

그란데캄포S & 4개군협회초청 대전중구배드민턴대회가 지난 9일 대전광역시 한밭체육관에서 열렸다.

대전광역시 중구배드민턴협회(회장 김동배)가 주관하고, (주)EnC스포츠(대표 황선옥)가 협찬한 이 대회에는 대전광역시 중구와 인근의 무주군, 장수군, 금산군, 옥천군에서 25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 대회는 생활체육 저변확대는 물론 스포츠로 소통하는 문화 확산을 위해 대전 중구 인근 4개 군협회를 초청했고, 대전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EnC스포츠에서 출시한 셔틀콕 그란데캄포를 타이틀로 내걸었다.

그란데캄포 셔틀콕 보관통 표면에는 대전시 브랜드 슬로건 ‘Daejeon is U, 대전은 바로 당신입니다’가 새겨져 있다. 이는 EnC스포츠가 대전시 기업 공모전에서 대전시 협업기업으로 선정된 대전시향토기업으로 대전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다.

사진 그란데캄포S & 4개군협회초청 대전중구배드민턴대회 경기 모습

EnC스포츠 황선옥 대표는 "그란데캄포는 스페인어로 ‘한밭’이란 뜻으로 대전을 의미한다. 내가 태어나고 자란 대전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코로나19로 생활체육 특히 배드민턴이 많이 위축됐는데 생활체육 부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전 국민의 건강증진을 꾀하고자 이번 대회를 협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입상자 1위는 라켓, 2위는 미니 가방, 3위는 그란데캄포 셔틀콕을 증정했는데, 3위 상품을 받고 1위 못지않게 기뻐하는 동호인들의 모습에서 그란데캄포 셔틀콕 품질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

김동배 대전중구배드민턴협회장은 "배드민턴 활성화를 노력하고 계신 EnC스포츠 황선옥 대표님과 초청에 응해주신 4개군 협회장님들께 먼저 감사 인사드리고, 중구협회에서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동호인을 위해 더욱 노력해 하루빨리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대전광역시 중구체육회(회장 박희정)가 주최·후원하고, 중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주)EnC스포츠와 엘리유통, 신화전산, (주)Y컨셉, 대우발전기, 조은유리산업이 협찬했다. 


요넥스라켓 그란데캄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