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울클럽 제3회 화성시의장배 배드민턴대회 종합 우승 차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3회 화성시의장배 배드민턴대회 종합 우승을 차지한 나래울클럽

나래울클럽이 제3회 화성시의장배 배드민턴대회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나래울클럽은 24, 25일 이틀 동안 경기도 화성시 화성반월체육센터와 나래울배드민턴장에서 열린 제3회 화성시의장배 배드민턴대회에서 2700점을 획득해 1위에 올랐다.

나래울클럽은 개인별 7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5종목에서 준우승, 5종목에서 3위에 입상해 당당히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1900점을 획득한 반달클럽이 2위에 올랐고, 1650점을 따낸 하나클럽이 3위로 뒤를 이었다.

이번 대회에는 화성시 56개 클럽에서 550팀(남복 298팀, 여복 144팀, 혼복 108팀), 1000여 명이 출전했다.

25일 오전 11시 진행된 개회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과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화성시의원 등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화성시 발전과 화성시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헌신한 동호인들에게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정영모 화성시배드민턴협회장은 개회식에 참가한 내외빈과 대회에 출전한 동호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은 대회사에서 "대회가 개최되기까지 화성시배드민턴협회를 비롯한 많은 분의 노고가 있었다. 정신없이 바쁜 하루를 살고 있는 일상에서도 이렇게 건강한 생활로 몸과 마음을 단련한 여러분 모두가 1등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열정과 건강을 모두 함께 얻어가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화성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화성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화성시와 화성시의회가 후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