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명이 함께 한 제28회 효성시티병원배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청년부대회 성황리에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28회 효성시티병원배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청년부대회 개회식에서 선수 대표 선서를 하고 있다.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제28회 효성시티병원배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청년부대회가 9월 24, 25일 이틀 동안 부산광역시 강서실내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열렸다.

이 대회에는 36개 종목에 710팀(남복 580팀, 여복 54팀, 혼복 76팀), 1400여 명이 출전했다. 20, 30대 청년부 경기와 40대, 45대, 50대, 55대 장년부 경기로 진행됐다.

25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권오영 효성시티병원장과 오치환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및 임원, 정호순 청년부회장 및 임원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효성시티병원은 청년부와 협약으로 맺어져 있어 대회를 후원하고 의료지원도 했는데, 개회식에서 대회 지원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배드민턴 저변 확대와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청년부 발전을 위해 공헌한 동호인에게 공로상을 수여했고, 선수 대표 선서를 끝으로 개회식이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 입상자에게는 우승에는 배드민턴 라켓을, 준우승에는 가방을, 3위에는 티셔츠를, 참가 선수 전원에게는 참가기념품으로 양말을 지급했다.

정호순 청년부회장은 코로나19로 그동안 힘겨운 시간을 이겨내고 이번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부산광역시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청년부가 더욱 열심히 활동하자고 당부했다. 

이 대회는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 청년부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효성시티병원과 부산은행, 동서대학교가 후원, 스포츠베어가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