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주)운트바이오배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 10월 15일 의정부시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1회 (주)운트바이오배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 포스터,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

제1회 (주)운트바이오배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가 10월 15, 16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실내배드민턴장에서 열린다.

종목별로 남복, 여복, 혼복으로 나뉘고, 연령별로는 20대~70대 이상, 급수로는 준자강, S급, A급, B급, C급, D급, D1급으로 분류한다.

이번 대회 최다참가팀에는 50만 원, 2위는 30만 원, 3위는 20만 원의 상금을 준다.

입상자에게는 준자강, S급, A급, B급은 우승팀에 상금 10만 원과 최고급 라켓을, C급, D급, D1급은 최고급 라켓을, 준우승팀은 급수 구분 없이 최고급 가방을, 3위는 크로스백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참가 선수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티셔츠를 증정하고, 개회식과 폐회식 때는 대형 TV와 가전제품, 배드민턴용품, 건강식품 등을 추첨해 나눠준다.

참가비는 팀당 5만 원이고, 참가 신청은 26~10월 7일까지 전국배드민턴대회(www.badmintongame.co.kr) 신청 접수방에서 하면 된다.

박영대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장은 "당뇨병 치료제인 인슐린을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하고 미국 진출을 추진중인 (주)운트바이오는 대한민국의 제약 기업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의정부시의 대표 기업입니다. 그런 운트바이오와 함께 새롭게 준비한 전국대회인 만큼 수도권은 물론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 많이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는 편하고 즐거운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주)운트바이오가 주최하고,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와 (주)운트바이오가 주관, 의정부시체육회가 후원, 아도넥스가 협찬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