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우승 일궈낸 장은서-방주영과 장현지-윤선주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결승에서 충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 전국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결승에 오른 장은서-방주영(인천대학교)
사진 2022 전국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결승에 오른 장현지-윤선주(인천대학교)

복식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두며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내며 우승을 차지한 인천대학교의 장은서-방주영 조와 장현지-윤선주 조가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여자복식 결승에서 적으로 만난다.

단체전 동지에서 개인전 적으로 만난 장은서-방주영 조와 장현지-윤선주 조는 올해 나란히 여자복식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7월에 열린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장현지-윤선주 조는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결승에서 장은서-방주영 조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었다.

장은서-방주영 조와 장현지-윤선주 조는 10일 충청남도 당진시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22 전국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준결에서 각각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해 우승을 놓고 또 한 번 단판을 짓게 됐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준결에서 이영빈-조서영(부산외대) 조를 2-1로 따돌리고 결승에 올랐다. 장은서-방주영 조가 1게임을 26:24로 따내고, 2게임은 19:21로 내줬지만, 3게임을 21:10으로 마무리했다.

장현지-윤선주 조는 준결에서 장민윤-이다윤(한국체대) 조를 2-0으로 따돌리고 결승에 입성했다. 장현지-윤선주 조가 1게임을 21:15로 이겼고, 2게임도 21:10으로 따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