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여 명 참가한 2022 도봉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 성황리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 도봉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 개회식 모습

2022 도봉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가 7월 9, 10일 이틀 동안 도봉구 다락원 배드민턴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도봉구 관내 16개 클럽에서 606팀 (남복 256팀, 여복 182팀, 혼복 168팀), 1200여 명이 참가했다.

10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인재근·오기형 국회의원, 김선동 전 국회의원,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 등 많은 정관계 인사들과 박재환 서울시배드민턴협회장과 장세웅 도봉구배드민턴협회장 및 임원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도봉구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호인에 대해 도봉구청장 표창과 도봉구체육회장 표창이 있었다.

장세웅 도봉구배드민턴협회장은 "코로나 때문에 2년 동안 열리지 못했던 대회가 코로나 극복의 분위기와 함께 열리게 되어 기쁘다. 간절함 속에 열린 대회인 만큼 활기차게 즐기는 대회가 되었다. 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해 준 김정영 사무국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들 그리고 클럽 회장님들과 총무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도봉의 새 출발을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처럼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친목과 우정을 다지면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늘 현장에서 소통하고 함께하며 구민을 위해 일하는 젊은 구청장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도봉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도봉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도봉구와 서울시배드민턴협회가 후원, 삼화배드민턴과 리닝이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