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여 명 참가한 제3회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기 성황리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3회 프로스펙스&PJB스포츠배 겸 2022 대구광역시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가한 동호인들

제3회 프로스펙스&PJB스포츠배 겸 2022 대구광역시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6월 11, 12일 이틀 동안 대구육상진흥센터와 시민생활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이 대회에는 대구광역시 관내 182개 클럽에서 1248팀(남복 591팀, 여복 271팀, 혼복 386팀), 2500여 명이 참가했다. 코로나19 이전 못지않게 많은 동호인이 참가해 빠르게 일상으로 회복하고 있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다.

12일 오전 11시 대구육상진흥센터에서 진행된 개회식은 배재한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모처럼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 역대 회장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회를 축하하는 등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다.

대한배드민턴협회장 공로패와 대구광역시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호인에 대한 표창이 있었고, 이 대회 개최를 위해 도움을 준 유경석 PJB스포츠 대표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최승탁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 대회가 코로나로 움츠렸던 마음을 툴툴 털어내고 유쾌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며 "이번 대회가 화합된 분위기 속에서 개최될 수 있었던 것은 동호인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때문이었다. 행복하고 즐거움으로 가득 찬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유경석 PJB스포츠 대표는 "코로나19로 지난 2년간 모든 일상이 멈춰버린 힘든 나날을 보내면서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잘 견뎌 마침내 이 대회를 개최하는 날이 왔다. 앞으로도 배드민턴에 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저희 PJB스포츠 또한 좋은 제품을 생산해 동호인의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대구광역시체육회와 대한배드민턴협회가 후원, 프로스펙스와 PJB스포츠가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