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도시가스 배 울산 MBC 초청 전국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 도시가스 배 울산 MBC 초청 전국 배드민턴대회가 7.8. 토~7.9. 일 (2일간) 푹푹 찌는 더위 속에 치러졌다. 
울산 MBC 조상휘 사장은 "최근 건강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내에서 혹은 거리에서 아버지와 아이들이, 노부부와 연인들이 짝을 이뤄 셔틀콕을 주고받는 모습은 그 자체로 감동입니다.

11회 대회를 맞은 경동 도시가스 배 울산 MBC 초청 전국 배드민턴대회는 올해도 전국 2,000여 명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저희 울산 MBC도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7월의 태양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평소 쌓은 기량 마음껏 발휘하시기 바라며, 바쁜 시정에도 대회를 위해 자리해 주신 윤시철 시의회 의장님께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타이틀 스폰서인 나윤호 경동 도시가스 사장님과 스포츠용품 협찬처인 KBB스포츠 옥영달 회장님, 울산배드민턴협회 표선호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대회사를 마쳤다.

이어서 김기현 울산 시장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줄 MBC 배드민턴대회가 많은 분의 참가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표선 호협 회장님과 배드민턴협회 임원 및 실무님 그리고 참가하신 2 천명이 넘는 동호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 클럽이나 동호인들끼리 배드민턴을 즐기면서 쌓아온 기량도 마음껏 펼치시고 좋은 인연도 많이 만드시기를 바라며 울산의 건강지수와 행복지수도 한층 더 놓아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며 격려사를 마쳤다.

표선호 울산시 배드민턴협회 회장은 "현재 통합된 울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의 위상은 전국에서 단합과 화합에서 으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성과로 지난 4월 울산에서 개최한 제36회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대회에서 입장상 1위와 종합성적 1위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 모든 게 울산시 배드민턴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로 이루어진 결과라 생각하며 마음속으로나마 큰 박 수를 보냅니다. 오늘 배드민턴 셔틀콕과 함께 더위를 날려버리는 경기를 펼치시고 서로 간의 사랑과 우정을 다지면서 다치는 사고 없기를 바랍니다." 짧은 축사를 마쳤다. 

입장상 1위 :구교 /2위 : 태화 /3위 : 매곡 
장려상 : 연중 /화합장 : 남울산 /질서상 : 함월 
종합성적 우승 :현자 /준우승: 황방 /3위 : 명문

글·사진 권영심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