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민턴] BWF, 헨드라 세티아완이 영화 속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를 패러디한 2022 세계남·여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 홍보, 세계배드민턴연맹

세계배드민턴연맹(BWF)이 4일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에 헨드라 세티아완(인도네시아)을 합성한 패러디로 오는 8~15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2022 세계남·여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토마스컵&우버컵)를 홍보했다.

BWF는 '이번 주말 방콕에서 위대함은 계속됩니다'라는 문구를 삽입했는데 이는 1984년생인 헨드라 세티아완의 위대함을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토마스컵&우버컵에 참가하는 선수 중 최고령인 헨드라 세티아완은 2008 베이징 올림픽 남자복식 금메달리스트로 남자복식 세계랭킹 2위에 올라있다. 그야말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배드민턴계의 닥터 스트레인지인 셈이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끝없이 균열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린다는 홍보 문구를 앞세우고 있는데 헨드라 세티아완을 모델로 사용한 점도 이 때문으로 보인다.

1984년생인 헨드라 세티아완은 2002년 싱가포르 대회에서 은메달을 따내며 국제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런데 이번에 참가하는 안세영(삼성생명)이 2002년생이고, 케이엔 촐렌(영국)이 2003년생, 이서진(충주여고)은 2004년생이다.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지 않고는 같은 대회에 출전하기 힘든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 상황이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