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16회 고양시장기 여성부 생활 배드민턴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제16회 고양시장기 여성부 생활 배드민턴 대회가 지난 6월 2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고양시 체육회 주최로 고양시 배드민턴 여성부 주관으로 열렸다. 
전 이성식 전국 배드민턴 연합회 회장과 고양시배드민턴협회 정도영 회장 외 부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 주었다. 

고양시 배드민턴협회 여성부 김영숙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 제16회 고양시 여성부 배드민턴 대회는 승급 대회로 치러지게 되었다. 고양시 배드민턴 여성부의 활성화를 위한 배드민턴 협회의 배려와 동호인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열정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 여기에 이 자리에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배드민턴은 활발한 활동량과 순발력을 바탕으로 하는 운동으로 체력 중진과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상대방의 연계 플레이를 통해 친밀한 인간관계 형성에도 큰 도움을 주는 유익한 운동이라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바쁜 와중에도 참가한 여성부 동호인에게 감사드리며 모두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동호인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 가득하기를 바란다." 며 대회사를 마쳤다.

여성부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 도움을 준 최성 고양시장과 체육회 관계자들과 고양시 배드민턴협회 정도영 회장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양시 배드민턴 여성부의 발전에 기여한 위시티 클럽의 배미자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고양시 여성부 부회장인 성라 배드민턴 클럽의 박선임에게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선수 선서를 끝으로 하루 동안 여성부의 배드민턴 축제의 한 마당이 치러졌다.
 

배드민턴매거진 8월호.
글/사진: 류환 대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