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배드민턴협회와 서산시 종별배드민턴대회 개최 협약식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한배드민턴협회 관계자와 맹정호 서산시장이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

대한배드민턴협회와 서산시가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대한배드민턴협회와 서산시는 지난해 12월 30일 충청남도 서산시 시장실에서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전 전국봄철종별대회) 유치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박병운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장, 이규현 서산시체육회장, 김영래 서산시배드민턴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서산시와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업무협약을 통해 서산시, 대한배드민턴협회가 대회 운영비 지원, 홍보, 대회 운영 등 역할 분담을 통해 상호 성공적 대회 운영에 적극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대회는 7월 2~12로 예정돼 있으며, 초중·고등부 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서산시는 6월까지 12개 코트의 다목적실내체육관 건립공사를 마무리하고 11개 코트의 서산시민체육관과 함께 대회장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대회 유치 승인에 감사드린다. 체육관 건립이 아직은 진행 중이지만 대회 개최일 이전에 완공해 최선을 다해 손님 맞을 준비를 하겠다”며 “전국 최고의 권위있는 배드민턴 대회를 유치하게 돼 기쁘다. 차질없이 준비해 시의 위상을 높이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은 "역사와 전통이 가장 깊은 대회를 충청남도 서산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서산이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중심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