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대항배드민턴] 여중 복식 김도연-이다현 우승 차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중학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김도연-이다현(대전법동중)

여자복식 김도연-이다현(대전법동중) 조가 학교대항전 여자중학부 우승을 차지했다.

김도연-이다현 조는 22일 전라남도 화순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중학부 복식 결승에서 승리를 거두고 정상에 올랐다.

김도연-이다현 조는 결승에서 조은진-김태연(명인중) 조를 2-0으로 제압했다. 초반에 팽팽했던 경기는 후반에 일방적으로 흘러가는 경향을 보였다. 짧은 리시브가 승패를 갈랐다.

1세트 시작부터 김도연-이다현 조가 4점을 연속으로 내주며 출발했지만, 6점에서 동점을 만들고 슬슬 앞서기 시작해 11:7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초반까지만 해도 랠리가 길게 이어지며 팽팽한 대결을 이어갔는데 14:11에서 김도연-이다현 조가 연속 득점으로 쭉쭉 치고 나갔다.

상대의 범실도 있지만, 클리어 싸움을 주고받다 전위 싸움으로 변하면서 번번이 김도연-이다현 조가 점수를 획득했다. 7점을 연달아 따낸 김도연-이다현 조가 21:11로 1세트를 따냈다.

2세트도 중반까지는 긴 랠리 싸움을 벌이며 팽팽한 접전을 벌였다. 김도연-이다현 조가 중간에서 짧은 리시브를 잘라 먹으며 득점하는 패턴이 반복됐다.

11:10으로 팽팽하게 전반을 마친 김도연-이다현 조가 후반 시작과 함께 3점을 연달아 따내며 격차를 벌리기 시작했다. 클리어와 드롭 싸움은 팽팽했지만, 전위에서 김도연-이다현 조가 앞서며 후반으로 갈수록 격차가 벌어졌고, 결국 21:14로 2세트도 마무리했다.

1위 김도연-이다현(대전법동중)
2위 조은진-김태연(명인중)
3위 이가람-유수연(밀양여중)
3위 유다은-변우리(김천여중)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