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대항배드민턴] 남고 복식 노진성-조송현이 김태림-유준서 꺾고 우승 차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고등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조송현(전대사대부고), 배드민턴뉴스 DB

노진성-조송현(전대사대부고) 조가 학교대항전 남자고등부 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노진성-조송현 조는 15일 전라남도 화순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고등부 복식 결승에서 김태림-유준서(전주생명과학고) 조를 2-0으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두 팀 모두 빠른 드라이브 싸움과 공격적인 플레이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지만, 결국 범실에서 승패가 갈렸다.

노진성-조송현 조가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전위에서 강하게 압박했고, 김태림-조송현 조의 범실이 겹치면서 쉽게 승패가 갈렸다.

1세트 초반에는 팽팽했지만, 노진성-조송현 조가 4:4에서 범실을 틈타 7:3으로 달아나며 리드하기 시작했다. 한번 벌어진 격차는 쉽사리 좁혀지지 않았고, 오히려 후반에 김태림-유준서 조의 범실로 17:10까지 격차는 더 벌어졌다.

노진성-조송현 조가 범실로 17:14까지 쫓겼지만, 전위에서 압박하며 상대의 범실을 유도해 결국 21:17로 1세트를 따냈다.

2세트도 초반에 팽팽했지만 범실을 틈타 노진성-조송현 조가 6:3으로 달아나며 리드하기 시작했다. 11:5로 전반을 마친 노진성-조송현 조가 17:8까지 달아나며 승기를 잡았고, 결국 21:13으로 마무리하고 남자고등부 복식 정상에 올랐다.

1위 노진성-조송현(전대사대부고)
2위 김태림-유준서(전주생명과학고)
3위 김광빈-유승완(광명북고)
3위 김도윤-현시원(전주생명과학고)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