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파이널배드민턴] 혼복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 2연패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1 월드투어 파이널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한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태국)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태국) 조가 월드투어 파이널 정상에 올라 2연패를 달성했다.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 조는 5일(현지시각) 인도네시아 발리 인터내셔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1 월드투어 파이널 혼합복식 결승에서 승리를 거두고 4개 대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 조는 힐로오픈, 인도네시아마스터즈, 인도네시아오픈에 이어 월드투어 파이널까지 거머쥐며 중국 선수들이 빠진 혼합복식에서 절대 강자로 군림하고 있다.

혼복 랭킹 2위인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 조는 랭킹 4위 유타 와타나베-아리사 히가시노(일본) 조를 2-0으로 꺾었다. 상대 전적 3승 2패로 팽팽했는데 쉽게 승리를 따냈다.

1세트의 막판 역전승이 우승의 원동력이었다.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 조가 초반에 범실로 4점을 연달아 내주며 7:10으로 뒤지더니 후반 한때 5점 차까지 격차가 벌어졌다.

2점씩 따라잡더니 15:18로 뒤진 상황에서 전위의 강한 압박으로 5점을 연달아 따내며 단숨에 역전해 21:19로 역전승을 거뒀다.

2세트는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 조의 일방적인 경기였다. 강한 공격과 상대의 범실을 틈타 초반에 8점을 연달아 따내며 훌쩍 치고 오르더니, 후반에도 연속 득점으로 격차를 벌려 21:11로 마무리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1위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테래터내차이(태국)
2위 유타 와타나베-아리사 히가시노(일본)
3위 찬펭순-고리우잉(말레이시아)
3위 탕춘만-세잉수에트(홍콩)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