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18회 울산광역시 남구청장배 생활체육배드민턴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청장기대회가 6.17. 토.~6.18. 일(2일간) 신일중 체육관, 남부초 체육관에서 400여 팀이 참가하여 남구 동호인들의 배드민턴 실력을 겨루는 시간을 가졌다.
서성배 남구 협회장은 향기로운 봄꽃들의 향연이 지나고 뜨거운 태양이 쬐는 초여름의 문턱에서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들을 모시고 <제18회 남구청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뜻깊은 행사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 외빈. 및 배드민턴 관계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협회는 동호인 여러분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직접적으로 소통하고자 클럽 임원들과 워크숍에 이어서 단위클럽 방문을 직접 하며 함께 운동하고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함께 대화로써 해결책을 마련하고 그 의견들을 협회 운영함에 있어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 갈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 협회의 메인스폰서이자 동반자로 적극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울들 병원 서정욱 원장님을 오늘 이 자리를 빌 어 본 협회 자문으로 추대함으로써 좀 더 친밀하고 협조적인 관계로 발전시킴으로써 동호인 여러분들게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렇듯 저희 협회는 작은 것 하나도 동호인을 중심에 둔 생각과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애정으로 협회를 중심으로 함께하여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대회사를 마쳤다.

서동욱 남구청장 은평 소 생활체육 발전은 물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을 위해 늘 애써주시고 이번 대회 준비까지 고생해주신 남구체육회 임직원들과 34개 클럽 협회장님, 체육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건전한 스포츠 정신으로 정정당당하고 멋진 경기를 펼치시기를 바랍니다. 체육의 질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오셨던 것처럼 생활체육 활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고 우리 구에서도 생활체육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인프라 고충과 행정적 지원에 선을 다하겠다며 격려사를 마쳤다. 

단체 종합 순위
1위 명문클럽 4,187점 
2위 하나로 클럽 3,337점 
3위 문수 클럽 2,700점 
4위 한솔 클럽 2,637점 
5위 신정 클럽 2,550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