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구광역시 장. 노년 부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6월 3~4일 이틀간 경상 중학교 체육관 및 경원고등학교(체육관)에서 장. 노년부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주최 및 주관은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장, 노년 부이며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후원하는 대회로써 100세 시대에 배드민턴을 통한 범국민생활체육으로 보급 확산에 기여하고 체력을 단련하여, 지역 배드민턴 활성화와 건강하고 명랑한 사회 기풍 조성으로 애향심 고취와 동호인간의 친목도모 및 유대강화에 있다.

대구시 협회 등록된 클럽 동호인 45세 이상만 참가 가능한 대회인데 이번 대회에 최고령자 강재창 회원님이 참가하여 참가한 선수에게 뜨거운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경기종목은 남복, 여복, 혼복을 연령 및 급수별로 한다.  
경기방법은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터로 진행하며, 랠리포인트 25점 1세트로 진행하였다. 

개회식에는 노두석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장을 비롯하여 내외빈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박정우 장. 노년부 회장님은 인사 말씀에 대회 참가해주신 동호인 및 응원 와주신 가족 및 클럽 회원님에게 감사드린다는 말씀과 대회를 마음껏 즐겨달라고 당부에 말씀도 하셨다.

노두석 시협회장님 축사에도 승부에 연연하지 말고 즐겁게 대회하시며 부상에도 조심하면서 상호 간의 이해와 협력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축제의 날이 되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장 노년부 대회는 동호인들 간의 즐거운 축제 한마당으로 자리매김하며 마무리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