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대구광역시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 배드민턴 동호인을 위한 제29회 대구광역시 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6월 17일 18일 양일간 대구체육관, 대구시민체육관, 성서 다목적 체육관에서 166개 클럽 1772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대구체육관에서 대구시배드민턴협회 김제억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대구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김규학 위원장, 신재득 정책협력관, W병원 노홍진 이사, 내외빈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해주었다.

개회식에서는 풍성한 경품으로 동호인의 마음을 풍족하게 해주었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님의 격려사에 “생활체육은 시민의 건강과 행복지수를 높이고 삶의 질을 개선하고 심신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데 큰 역할을 하며 운동으로 심신의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건전한 공동체 의식을 함양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국민 스포츠 배드민턴 생활체육이라고 말씀하셨다.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좋은 시설과 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씀하셨다.
노두석 대구광역시 배드민턴 협회장님의 대회사에서는 생활체육 배드민턴의 질적 향상과 변함없는 사랑으로 대구 배드민턴의 발전에 기여해주시기를 당부하며 배드민턴에 대한 사랑과 열정은 전국 최고라고 자부하며 대구시 모든 동호인을 위한 대회이며 또한 클럽별 회원 상호 간에 우정과 친목을 도모하고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씀하셨다.

제29회 대구광역시 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종합성적 
1위 비전클럽 
2위 동산 클럽 
3위 노변 클럽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