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배드민턴] 여고 김유정-이혜원 정상 오르며 복식 최강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64회 전국여름철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고등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김유정-이혜원(전주성심여고)

김유정-이혜원(전주성심여고) 조가 여름철종별 고등부 여자복식 정상에 올랐다. 

김유정-이혜원 조는 18일 경상북도 안동시 안동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64회 전국여름철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고등부 복식 결승에서 조유나-홍유빈(영덕고) 조를 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1세트 초반은 팽팽한 가운데 4:3에서 김유정-이혜원 조가 상대의 범실과 공격 성공에 힘입어 7점을 연거푸 따내며 11:3으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초반에 다시 점수를 주고 받으며 팽팽한 싸움으로 전개되면서 조유나-홍유빈 조가 역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결국 김유정-이혜원 조가 1세트를 21:14로 마무리했다.

2세트도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친 김유정-이혜원 조가 초반부터 근소하게 앞서기 시작했고, 조유나-홍유빈 조는 범실로 결정적인 순간에 추격의 기회를 놓쳤다. 결국 김유정-이혜원 조가 11:8로 앞서며 전반을 마쳤다.

후반에도 조유나-홍유빈 조의 범실로 김유정-이혜원 조가 16:10까지 달아났다. 김유정-이혜원 조의 공격적인 플레이가 끝까지 상대에게 기회를 주지 않으면서 2세트도 21:14로 승리를 거두고 우승을 차지했다.

김유정-이혜원 조는 단체전 우승에 이어 여자복식까지 거머쥐었으며, 연맹회장기 3학년 여자복식 우승에 이어 또 다시 정상에 오르며 여자복식 최강자임을 확인했다.

1위 김유정-이혜원(전주성심여고)
2위 조유나-홍유빈(영덕고)
3위 고희주-이지원(전주성심여고)
3위 이채은-정은지(화순고)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