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배드민턴] 남중 전대사대부중 A 첫날 2승으로 A조 선두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시현(전대사대부중), 배드민턴 뉴스 DB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A가 가을철종별 예선 첫날 2승을 거두며 A조 선두로 나섰다.

전대사대부중 A는 17일 경상북도 청송군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1 전국가을철중·고배드민턴선수권대회 예선 A조 경기에서 웅상중학교 B와 김천중앙중학교 B를 꺾었다.

각 조 1위 팀만 8강에 진출할 수 있는데 A조에는 전대사대부중과 의정부시스포츠클럽 A가 속해 있어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전대사대부중은 올해 중·고연맹회장기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의정부시스포츠클럽은 봄철종별리그전과 중·고연맹회장기에서 4강에 오른바 있기 때문이다.

전대사대부중 A는 먼저 웅상중 B를 3-0으로 꺾었다. 조현우와 이시현이 단식에서 승리했고, 김건-김민승 조가 복식까지 따내며 3-0 완승을 했다.

전대사대부중 A는 김천중앙중 B도 3-0으로 꺾었다. 이번에는 이운희와 이시현이 단식에서 승리했고, 조현우-이운희 조가 복식을 따내 3-0 완승을 거뒀다.

의정부시스포츠클럽 A도 수원원일중학교 B를 3-0으로 꺾으며 1승을 챙겼다. 의정부시스포츠클럽 A의 나호진과 나성수가 각각 단식에서 승리를 거뒀고, 강민승-최강유 조가 복식을 따내며 3-0 완승을 했다.

전대사대부중 A와 의정부시스포츠클럽 A는 19일에 격돌하는 만큼 A조 1위는 이날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