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온, 기능과 디자인으로 시선 사로잡는 티셔츠 3총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트라이온 샤프전사 티셔츠, 트라이온

트라이온이 기능과 디자인으로 시선 사로잡는 티셔츠 3총사를 출시했다.

코로나 19로 어디서나 마음껏 운동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삼삼오오 개인체육관을 찾는 게 요즘 추세다.

그러다 보니 예전보다 옷에 더 신경 쓸 수밖에 없다. 전에는 평소에 이웃들인 클럽 회원과 운동하다 대회 때나 타지역 동호인과 어울렸지만, 개인체육관은 다양한 지역 동호인과 함께 운동하기 때문이다.

이에 트라이온이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셔츠 3총사를 선보였다.

샤프 전사 티셔츠와 라이노 전사 티셔츠 그리고 메이즈경기용 티셔츠 3총사는 트라이온 로고를 디자인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한 게 눈길을 끈다.

디자인과 소재에 있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트라이온 티셔츠 3총사는 배드민턴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운동하는 동안 뛰어난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사진 트라이온 라이노전사 티셔츠, 트라이온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게 관건인데,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관리함으로써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주는 흡한속건성 기능성 소재로 숨 쉬는 원단이라 불리는 COOL EVER 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으로 격렬한 운동을 해도 부담이 없다.

운동하는 동안 땀과 열을 흡수해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해 준다.

터치감과 통기성, 속건성 등 원단의 기능성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코트 위에서 모든 순간을 위해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배드민턴 의류이다.

사진 트라이온 메이즈경기용 티셔츠, 트라이온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