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통상, 요넥스 디스트리뷰터 Award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불황 속에서도 높은 성장률과 탁월한 고객서비스 제공 등 높은 평가  
- 요넥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이미지 구축과 마케팅, 양질의 고객서비스 지속 전개   

국내 대표적 스포츠 용품 기업 동승통상 (대표 김철웅)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가 개최한 2017 YONEX GMC (Global Marketing Conference)에서 최고 파트너상인 ‘YONEX Distributor Award’를 수상했다.  

‘YONEX Distributor Award’는 전세계 요넥스 디스트리뷰터 중에서 한해 동안 최고 실적과 뛰어난 성과를 보인 디스트리뷰터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로 40년째를 맞는 동승통상은 요넥스 배드민턴, 테니스, 골프, 스노보드 용품과 스포츠의류 등을 판매해 오고 있고, ‘스포츠를 통해 국민들의 여가문화와 건강 증진에 앞장서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념하에 ‘최고의 품질, 높은 신뢰도, 탁월한 서비스’ 라는 요넥스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동승통상은 전년도 경기불황 속에서도 해외 디스트리뷰터와 비교하여 높은 매출과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AS센터 운영, ‘라켓 렌탈 서비스’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라켓 렌탈 서비스’는 고객들이 요넥스의 다양한 라켓을 무료로 쉽게 대여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해외 요넥스 디스트리뷰터 모범 사례로도 선정되었다.  

동승통상 김철웅 사장은 “지난 35년간 요넥스만의 브랜드이미지 구축, 차별화된 마케팅과 만족도 높은 고객서비스를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도 국내 고객에게 요넥스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요넥스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는 요넥스가 주최하는 대규모 파트너 행사로 전세계 모든 요넥스 디스트리뷰터들이 참석해 신제품 정보, 성공 마케팅 및 고객서비스 사례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올해는 지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스위스에서 개최됬고, 25개국 요넥스 디스트리뷰터들이 참석했다.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