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와 대한배드민턴협회 코리아주니어대회 개최 협약식 체결
밀양시와 대한배드민턴협회 코리아주니어대회 개최 협약식 체결
  • 김용필 기자
  • 승인 2021.03.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과 박일호 밀양시장 그리고 이만기 경남배드민턴협회장(왼쪽부터)이 코리아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 개최 협약식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경상남도 밀양시가 2021년부터 3년 동안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대회를 개최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11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이만기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장과 함께 2021~2023 밀양 원천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배드민턴선수권대회 개최 협약식을 체결했다.

밀양시-대한배드민턴협회-경남배드민턴협회가 협약한 이 대회는 세계배드민턴연맹(BWF)이 승인한 국내 최고의 국제 주니어 배드민턴대회로 11세부터 19세까지 세계 각국의 배드민턴 유망주들이 모여 실력을 겨룬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3년간 밀양에서 코리아주니어오픈대회를 개최하는 것으로 상호 합의하였으며, 주최기관(대한배드민턴협회) 및 주관기관(경남배드민턴협회, 밀양시)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세부내용을 확정지었다. 

코리아주니어오픈대회에는 그동안 16개국 이상 2200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가 참여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세계 배드민턴의 미래를 이끌어나가는 꿈나무를 위한 국제대회를 밀양에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비록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들지만, 안전하게 대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네이버카페 네이버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