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설맞이 특별 배드민턴용품 세트 최대 44%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 설맞이 할인 이벤트를 알리는 전단, 요넥스

명절에는 마음을 주고 받는 풍습이 있다. 그간의 고마움을 자그마한 선물에 담아 전달해 왔다.

주로 음식이나 생활용품 위주였지만, 올 설에는 건강을 지켜주는 배드민턴용품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요넥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배드민턴용품 선물 세트를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총 5개 세트로 구성된 이번 설맞이 세트는 배드민턴 운동시 가장 필요한 라켓과 신발을 세트로 구성했다.

레저 세트인 NANORAY DYNAMIC TX 라켓 2자루 세트는 33% 할인된 가격인 6만6천 원에, 초급자 세트인 NANOFLARE 160FX 라켓과 SHB-36WEX 배드민턴화는 27% 할인된 11만5천 원에 만날 수 있다.

초급자 세트인 ASTROX 2 라켓과 SHB-36WEX 배드민턴화를 44% 할인된 7만5천 원으로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중상급자를 위해서는 ASTROX 22F 라켓과 SHB-ECLIPSION X 배드민턴화를 43% 할인된 15만 원, ASTROX00 라켓과 SHB-ECLIPSION X 배드민턴화를 43% 할인된 19만 원에 각각 판매한다.

사진 요넥스 할인 이벤트 제품, 요넥스

이름하여 '2021년 설맞이는 요넥스로 건강을 선물하소~!'는 2일부터 16일까지 요넥스 본사 공식 온라인몰인 요넥스몰과 요넥스 온라인 공식 인증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후 구매 후기(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요넥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