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이벤트, 패밀리세일, 럭키박스 등 연말까지 풍성한 릴레이이벤트 진행! 오랫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요넥스코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연말까지 ‘릴레이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동승통상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넥스는 1+1 이벤트를 시작으로 패밀리세일, 그리고 럭키박스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하였다.  

요넥스코리아가 마련한 첫 번째 이벤트는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다. 배드민턴 라켓의 경우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실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나노레이 글란지' (Nanoray GlanZ)·'듀오라 77'(Duora 77)·'볼트릭 라이트'(Voltric Lite), 신발의 경우 '에어러스 1'(Aerus 1)·파워쿠션 컴포트투어'(Power Cusion Comfort Tour) 등을 '1+1 이벤트’로 구성하여 10월 23일부터 40일간 요넥스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요넥스코리아는 최대 90%까지 할인할 ‘창립 40주년 고객 감사 패밀리세일’을 마련했다. 이 행사는 11월 4일부터 5일(토·일)까지 양일간 서울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DDMC 빌딩 지하 1층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요넥스 배드민턴 의류, 배드민턴·테니스 용품(라켓·신발·가방·액세서리 등), 워킹슈즈 등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요넥스코리아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yonexmall.co.kr)에서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서 고급 가방을 증정하고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럭키박스는 요넥스 최신 인기 모델인 라켓·신발·의류·가방·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오랜 기간 요넥스코리아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이번 기회에 고객들이 필요한 배드민턴과 테니스용품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여 즐겁게 운동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요넥스코리아 홈페이지 (yonex.co.kr)과 페이스북 그리고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요넥스코리아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함께하고 국민의 건전한 삶에 기여한다’라는 철학 바탕으로 배드민턴 넘버 1 브랜드인 요넥스배드민턴을 필두로 테니스, 골프, 스노보드, 워킹슈즈와 스포츠의류 등을 판매하는 국내 대표적인 스포츠용품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케이비엠뉴스 편집국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