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규 제19대 강원도배드민턴협회장 당선
안창규 제19대 강원도배드민턴협회장 당선
  • 김용필 기자
  • 승인 2020.12.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안창규 제19대 강원도배드민턴협회 당선자

안창규 제19대 강원도배드민턴협회장이 지난 12월 17일 당선됐다.

안창규 당선자는 ‘새로운 강원도배드민턴협회, 신나는 스포츠, 건강한 공동체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19대 강원도배드민턴협회장에 출마해 선거인단의 선택을 받았다.

안 당선자는 5대 핵심공약의로 선거인단의 마음을 공략했다. 강원도 배드민턴의 위상을 높이는 전문체육인의 지속적인 지원과 성장을 위한 엘리트 선수 장학사업을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또 지역 간 균형발전을 위해 시·군별 배드민턴 전용구장 확보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관련 각종 전국단위의 대회 유치를 통해 도내 배드민턴의 저변 확대 및 대회운영 인프라 구축에 도 협회가 앞장서고, 시·군별 유소년 참여프로그램 신설 및 시·군 체육회를 통한 생활체육 교실의 확대 운영 및 신설을 주도해 어릴 때부터 배드민턴을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공개된 열린 강원도배드민턴협회 행정을 위한 회계규정 정비 및 이사회와 총회의 강화 및 내실화를 꾀할 생각이다.

안창규 당선자는 “2016년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통합된 뒤로 여러 가지 미숙한 부분으로 도 협회와 시군협회, 회원들 간의 적지 않은 혼란과 문제점이 있었다. 신뢰를 바탕으로 한 회원 상호 간의 화합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다.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원도 배드민턴의 성숙한 발전을 위해 미래 꿈나무들의 육성에 애쓰는 많은 지도자와 시군 회장님들을 비롯하여 경험 있는 분들의 말에 귀 기울여 주어진 소임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안창규 당선자는 2009년부터 2014년까지 횡성군 배드민턴협회장을 역임했고, 2013년부터 2015년까지 3년 동안 강원도배드민턴협회 상임부회장, 2017년부터 2019년까지는 횡성군 체육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네이버카페 네이버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