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협회장기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하남시협회장기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가 4월16일 하남시 종합제2체육관에서 500여 팀의 동호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하남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하남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고 하남시가 후원, 칼톤이 협찬했다.

경기도 협회장이 공로패 수여하였다.

하남시 배드민턴협화장 윤상구 회장의 대회사에서 “제1회 협회장기를 빛내주시기 위해 와주신 내,외빈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수봉 시장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하남시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의 잔치 날입니다. 승부를 떠나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길 바라며 동호인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충만하길 바랍니다."라며 대회사를 마쳤다.

이어 하남시장으로 당선된 오수봉 시장은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 열심히 운동하셔서 건강이 넘치는 하남인이 되길 바라며 저 또한 열심히 돕겠습니다." 치사를 하였다.

이현재 국회의원은 "사랑하는 배드민턴 가족 여러분이 계시기에 하남시가 무궁한 발전이 있었기에 저 또한 열심히 돕겠습니다." 며 축사를 했고 이어 경기도 배드민턴협회장은 "하남시 배드민턴동호인이 협회를 도와주시는 건 다른 이유가 없습니다. 동호인 대회에 열심히 출전하셔서 동호인 여러분과 함께 운동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며 축사를 했다. 
협찬사의  칼톤 사장이 축사가 이어졌다.

하남시민의 축제가 된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는 승패를 떠나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다.

글·사진 류환 대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