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BWF 월드투어 파이널 공식 장비 공급 업체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의 쿠사키 하야시다 사장(왼쪽)과 남자단식 1위 켄토 모모타(가운데), 혼합복식 5위 아리사 히가시노, 세계배드민턴연맹

세계배드민턴연맹(BWF)이 오는 2021년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HSBC BWF 월드투어 파이널 공식 장비 공급 업체로 요넥스와 계약 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요넥스는 월드투어 파이널 대회의 선수, 기술 관계자 등에 배드민턴 장비를 공급하게 됐다.

토마스 룬드 BWF 사무총장은 "요넥스는 배드민턴 장비 개발의 혁신자였으며, 계속해서 혁명과 기술을 닦고 있다. 우리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드민턴의 복귀, 특히 시즌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HSBC BWF 월드투어 파이널의 준비를 위해 요넥스가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요넥스의 쿠사키 하야시다 사장은 "요넥스는 전 세계 배드민턴 팬들이 배드민턴의 훌륭함과 즐거움을 다시 경험할 수 있도록 BWF, 모든 선수와 임원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SBC BWF 월드투어 파이널은 해마다 연말에 종목별 랭킹 8위까지만 출전할 수 있는 왕중왕전인데 올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2021년 1월에 개최된다.

HSBC BWF 월드투어 파이널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2021년 1월 12일에 열리는 YONEX 태국오픈과 1월 19일에 시작되는 TOYOTA 태국오픈에 꼭 출전해야 한다.

HSBC BWF 월드투어 파이널 출전자는 TOYOTA 태국오픈이 끝나는 날 발표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