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청장기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 제26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6회 중구청장기 생활체육배드민턴 대회가 4월 2일 훈련원체육 외 구민회관 한 곳에서 개최되었다. 서울특별시중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고 서울특별시 중구청, 중구체육회, 서울특별시배드민턴협회가 후원하였다.

11시 개회식에서 최창식 중구청장은 "우리 구에서 동호인들이 편안하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시설을 개선하고 확충하여 동호인들의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동안 갈고 닦았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선의의 경쟁 속에서 서로 격려하면서 배드민턴 가족 여러분의 한마음 한뜻으로 뭉친ㄹ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 바랍니다." 라며 격려사를 마쳤다.

김경재 중구배드민턴협회장은 "동호인 여러분! 오늘은 축제의 날입니다.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고 동호인들 간에 우정을 쌓는 귀중한 하루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오늘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수고주신 본협회 임원 여러분과 각 클럽회장님, 총무님, 이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참석해주신 내. 외빈과 동호인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이 넘치시길 기원 드립니다."라며 대회사를 마쳤다.

대회에 참석한 동호인들은 승패와 상관없이 즐겁게 운동을 하며 하룻 동안의 대회를 마무리했다.
감사패와 공로상을 수여하고 개회식을 마치고 입장상을 발표했다.

입장상
1위 중앙클럽 
2위 수련클럽 
3위 수표교클럽 
4위 장충단 클럽 
5위 신당클럽

종합우승
1위 수련클럽 
2위 중앙클럽
3위 장충클럽
4위 수표교클럽
5위 중구클럽

글·사진 류환 대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