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대구 서구청장배배드민턴대회 안전하게 열려
제23회 대구 서구청장배배드민턴대회 안전하게 열려
  • 김태수 대구기자
  • 승인 2020.11.1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23회 대구광역시 서구청장배배드민턴대회 모습

제23회 대구광역시 서구청장배배드민턴대회가 11월 14, 15일 이틀 동안 서구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코로나 19 많은 사람의 우려와 걱정이 있었지만, 서구배드민턴협회 임원진의 방역수칙 준수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해 무사히 치를 수 있었다.

체육관 정문 입구에서 명부 작성, 발열체크, 손소독 등을 실시했고, 본인이 직접 행운권을 추첨해 상품 수령 후 체육관에 입장할 수 있었다.

체육관 내에서는 거리두기를 시행하였으며, 오전 경기가 끝나고 1시간 동안 환기 및 소독 시간을 갖는 등 동호인이 안심하고 즐겁게 게임에 임할 수 있도록 서구협회 임원들이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비록 50여 팀에 100여 명이 출전했지만, 대구광역시에서 배드민턴이 다시 안전하게 시작됐음을 알렸다는 의미가 더 컸다.

김성년 대구 서구배드민턴협회장은 "올해 임기가 끝나가고 있는데 동호인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 서구협회  소속 동호인의 화합과 단합 그리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무엇보다 예전의 대회장처럼 화이팅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배종태 서구체육회장은 격려금을 전달하고 "어려운 시점에 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해준 서구협회 임원들과 대회에 참가한 서구협회 소속 동호인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대회는 대구광역시 서구청에서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서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대구광역시와 대구시체육회,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가 후원, FZ포르자가 협찬했다.

네이버카페 네이버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