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온, 최초 온라인 전용 모델 MENTAL COVER라켓 출시
트라이온, 최초 온라인 전용 모델 MENTAL COVER라켓 출시
  • 이여진 기자
  • 승인 2020.09.1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트라이온 MENTAL COVER 라켓 출시 홍보 자료, 트라이온

배드민턴 라켓의 명가 트라이온이 최초로 온라인 전용 모델 MENTAL COVER 라켓을 출시했다.

최고의 장점은 역시 온라인 전용이라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스토어팜에서 6만원에 판매한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성능까지 내려갔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라켓은 트라이온의 자존심인 만큼 품질은 절대 보장이다.

MENTAL COVER 라켓은 동호인에 최적화된 스펙으로 다루기 부담없고, 새로은 그라파이트 가공 기술을 접목했다.

무게(79~81g)의 가벼움을 극대화 하기 위해 슬림한 프레임을 채택했다. 그 덕에 더 쉽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해 타구의 안정성이 좋고 임팩트가 탁월하다.

또 빠른 공수전환으로 강력한 스매시가 가능해 원하는 공격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MENTAL COVER 라켓은 샤프트 양끝면이 가늘거나 또는 두꺼워지게 제작하는 'Taper shatf' 기술을 채택해 일반 샤프트보다 밴딩포인트의 변화를 주어 무게 대비 파워를 향상시켜 역동적인 스윙스피드를 구현했다.

여기에 뒤틀림을 최소화하고 탄성은 배가시키는 'Nano Technology' 공법과 강성이 다른 헤드와 샤프트를 분리하여 다른 재질로 제작하는 'Two Piece Mold' 기술, 트라이온에서 최초로 사용한 조밀도를 높이고 방향성을 향상시키는 'Fire Melt' 공법 등 트라이온 라켓의 첨단 기술이 접목돼 있다.

MENTAL COVER 라켓은 트라이온 공식스토어 팜(http://smartstore.naver.com/trionsprts)에서 판매 중이다.

네이버카페 네이버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