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하며 바르는 신개념 진동마사지 겔 '닥터 바로겔(Dr. VAROGE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진동마사지겔 ‘닥터 바로겔(Dr. VAROGEL) 광고 포스터, (주)제이와이케이

마사지와 바르는 걸 동시에 하는 신개념 진동마사지겔 ‘닥터 바로겔(Dr. VAROGEL)’이 출시됐다.

(주)제이와이케이(대표 신두남)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근육통 및 타박상에 탁월한 신개념 진동마사지 겔 ‘닥터 바로겔(Dr. VAROGEL)’을 선보였다.

겔을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도록 진동 마사지기가 튜브에 결합된 ‘닥터 바로겔(Dr. VAROGEL)’은 전면부에 자성이 높은 자석 마사지 볼 6개가 장착되어 미세 진동과 함께 자기에너지를 발생해 혈액순환 및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고 겔의 깊고 빠른 피부 침투를 도와준다.

겔이 흡수돼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주성분이 통증 및 염증 부위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한데 ‘닥터 바로겔(Dr. VAROGEL)’은 미세 진동 마사지를 통해 높은 흡수와 빠른 효과를 발현해 통증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사지기에서 3초마다 나오는 3가지 종류의 LED는 주름개선 및 노화 방지 등의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 바로겔(Dr. VAROGEL)’에는 관절염과 연골 건강에 좋은 식이유황(MSM)과 글루코사민이 들어 있어 근육 통증, 관절 통증, 염좌 통증, 타박상 등에 효과적이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병풀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황기뿌리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그 외에도 은은한 로즈향이 파스 특유의 자극적이고 강한 냄새를 완화해 준다.

효과가 장시간 지속돼 하루 1~2회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닥터 바로겔(Dr. VAROGEL)'은 미국 식품의약국 FDA 등록을 마쳤으며, 특허(특허등록 제10-2084761호)받은 미세 진동마사지기는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등록절차(KC인증)를 걸친 안전한 제품으로 충전하여 재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고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다.

㈜제이와이케이 신두남 대표는 "손댈 필요 없이 진동마사지와 함께 바를 수 있는 이 제품은 기존 파스의 가장 큰 단점을 개선하고 파스의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파스 냄새 때문에 사용을 꺼려하던 소비자에게 탁월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 바로겔(Dr. VAROGEL)'은 본품 이외에 리필용 150g 튜브제품도 함께 출시되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