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코리아
사진 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포스터, 요넥스코리아

요넥스가 2017년 만 15세의 나이로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지난해 세계 배드민턴에 새로운 별로 떠오른 안세영의 성과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을 출시했다.

방수현 이후 여자 단식의 최고 스타로 성장이 기대되는 안세영은 2019년 3월 뉴질랜드 오픈(BWF 월드투어 슈퍼 300) 우승을 시작으로 돌풍을 이어갔다.

5월 세계혼합단체선수권대회 조별리그에서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자 세계랭킹 1위인 타이쯔잉(대만)을 꺾으며 세계를 놀라게 했고, 10월 프랑스오픈(BWF 월드투어 슈퍼 750)에서는 준결승에서 前세계 랭킹 1위 아카네 야마구치(일본), 결승에서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캐롤리나 마린(스페인)을 연이어 꺾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2019년 시즌 세계 랭킹을 9위까지 끌어올리며 톱랭커 반열에 오른 안세영은 시즌을 마무리 하는 12월에는 한국 선수 최초로 BWF 유망주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1년간의 성과보다 앞으로 안세영이 만들어갈 기록들이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안세영 히스토리의 시작을 함께한 라켓, ‘아스트록스 77’ 또한 안세영과 함께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았다.

사진 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 요넥스 코리아
사진 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 요넥스 코리아

안세영의 첫 시그니처 라켓으로 의미가 남다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켓 프레임 하단에 골드컬러의 안세영 사인이 디자인되어 있으며 라켓 커버에도 골드 컬러의 안세영 사인이 자수로 새겨져있다. 

안세영과 안세영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남을 2020 ‘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은 7월 30일 출시돼 전국 요넥스 대리점과 요넥스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Metallic Blue 컬러 4U(Ave.78g) 1종으로 출시되며 소비자가는 230,000원이다.

아스트록스77 안세영 시그니처 리미티드 라켓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로 16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