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하니, 배드민턴용품 업체 살리기 위한 창고 대방출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배드민턴용품 창고 대방출 포스터, 스포츠하니

스포츠하니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포츠업체를 돕기위해 나섰다.

스포츠하니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포츠업계와 동호인의 착한만남을 통해 질 좋은 용품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배드민턴용품 창고 대방출을 기획했다.

공공체육관은 물론이고 학교체육관이 장기간 폐쇄되면서 동호인들이 운동을 못하자 배드민턴용품 업체 역시 자동 휴식기에 돌입하게 됐다.

3개월 넘게 강제 휴식기를 맞으면서 올해 초 야심차게 준비했던 신상품이 그대로 창고에 쌓일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한 용품업체들은 도산 위기에 빠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에 스포츠하니가 용품업체 창고에서 잠자고 있는 제품들을 선순환 시키고, 용품업체와 동호인들간 착한 만남을 주선해 나눔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상생의 플랫폼을 준비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쌓여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동호인들은 질좋은 제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유튜브 방송(민턴하니TV)을 통해 배드민턴용품 창고 대방출을 실시한다.

사진 배드민턴용품 창고 대방출 포스터, 스포츠하니

미리 방송참여만 신청해도 추첨을 통해 행운의 경품까지 푸짐하게 마련한 이번 창고 대방출에는 먼저 24일 (주)최고와 (주)아펙스코리아의 김인순 대표가 출연해 자사 용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후원할 계획이다.

라켓 3만9천원, 반바지와 티셔츠 세트가 2만4900원, 티셔츠 3종세트가 1만9천원, 트레이닝복 5만9천원 등 24일 오후 7시부터 방송시간에만 초특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 1부에서는 윌병원 길호진 원장이 출연해 운동하기 전 준비운동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사고시 응급처치법 등에 대해 알려주고 궁금한 건 실시간 채팅을 통해 알려주는 무료상담 시간도 마련된다.

유튜브 방송 채널은 민턴하니 TV(https://www.youtube.com/channel/UCWKIpfyoDfoKyrPLConB2_Q)에서 시청할 수 있고, 방송 시청참여 신청은 http://naver.me/GmaFxvkr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