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싹 잊게해줄 비트로 '냉감 기획전' 세일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비트로 냉감 기획전 헬로 썸머 세일 포스터, 비트로

비트로가 성큼 다가온 여름 무더위를 차단해줄 '냉감 기획전 헬로 썸머 세일!'을 마련해 배드민턴 동호인을 시원한 여름 코트로 초대한다.

무더운 여름, 가장 땀을 많이 흘리는 종목인 배드민턴 동호인에게 필요한 건 시원한 음료보다 온몸의 열기를 식혀줄 차가운 기운이다.

특히 바람의 영향 때문에 에어컨을 켜놓기 쉽지 않은 배드민턴 동호인을 시원한 여름으로 안내하기 위해 비트로가 '냉감 기획전 헬로 썸머 세일!'을 마련했다.

'시원하게 입기 좋은 티셔츠'와 '편하게 입기 좋은 티셔츠' 두가지 라인으로 마련된 이번 '냉감 기획전 헬로 썸머 세일!'은 입는 순간 시원해지는 비트로의 첨단 기술을 접목한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다.

여기에 1/3 가격으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파격적인 세일 역시 보는 순간 속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만든다. 품질은 시원하고 세일은 화끈한 아주 특별한 기획전이다.

코로나 19 때문에 그동안 닫혔던 체육관이 하나둘 개방되면서 서서히 배드민턴 시즌이 달아오르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비트로 '냉감 기획전'을 통해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 배드민턴 의류를 구비할 절호의 찬스다. 

경기력 향상을 위해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제품을 고집하는 비트로의 기술에 고객을 향한 마음을 담은 '냉감 기획전' 특별 세일은 비트로 홈페이지(http://www.vitro.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와 초특가 쿠폰찬스, 출석체크 할인 이벤트, 리뷰 작성하고 적립금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눈길을 사로잡는 비트로 홈페이지에서 시원한 여름을 만나보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