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컴포트 Z 2 와이드 미드컷'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컴포트 Z 2 와이드 미드컷, 요넥스

요넥스가 베스트 쿠셔닝으로 알려진 요넥스 '컴포트 Z 2 와이드 미드컷'을 출시한다. 

뛰어난 쿠셔닝이 특징인 ‘컴포트 Z 2’는 요넥스만의 혁신소재 파워쿠션 플러스 POWER CUSHION+ 와 파워 그라파이트 드라이브의 완벽한 조화로 편안하면서도 더 공격적이고 날카로운 풋워크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컴포트 Z 2 와이드 미드컷 (Wide Fit & Mid Cut)은 발볼이 조금 넓고발목라인이 로우컷에 비해 조금 올라오는 미드컷 신발이다. 격렬한 풋워크를 위한 활동성을 유지하면서 착용감은 향상시켰고, 발목을 보호할 수 있다. 

디자인은 한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밑창과 신발끈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고, 전체적으로 비비드하면서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힐 부분의 파워쿠션플러스는 육안으로도 확인 할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한 쿠셔닝을 느낄 수 있다. 

최고의 쿠셔닝을 위해서 발바닥 중창과 힐 부분에 파워쿠션플러스가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파워쿠션플러스는 충격을 흡수하고 이를 추진에너지로 전환시킬 수 있는 요넥스만의 혁신 소재로, 일반적인 쿠션소재 (EVA)에 비해 충격흡수력은 28% , 추진력은 62% 향상된 고기능성을 자랑한다. 

쿠셔닝만 좋다고 좋은 배드민턴화라고 할 수는 없다. 컴포트 Z 2는 파워쿠션플러스에 파워 그라파이트 드라이브 Power Graphite Drive 가 결합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파워 그라파이트 드라이브는 원형보존력이 뛰어나 격렬한 풋워크에도 뒤틀림을 최소화 하고, 다음 스텝을 위한 추진력을 더해준다. 

그리고 발의 내측부터 발등까지 딱맞게 감싸줄 수 있는 플렉션 어퍼 Flexion Upper 디자인과 발을 감싸주는 이너 부티 Inner Booti는 편안한 핏감을 제공하고 불필요한 피로도를 줄여준다. 

컴포트 Z 2 와이드 미드컷은 요넥스 공식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소비자 가는 179,000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