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배드민턴 의류 단체복 구매 시 할인 및 고급 응원 수건 증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 의류 할인 포스터, 요넥스 코리아
사진 요넥스 단체복 할인 포스터, 요넥스 코리아

요넥스가 배드민턴 의류 단체복 구매 시, 할인 및 고급 응원 수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들어 코로나19가 진정세를 보이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생활속 거리 두기’로 완화됨에 따라 그동안 문을 닫았던 실내체육관들이 하나둘씩 오픈을 시작하고 있다. 

요넥스는 다시 배드민턴을 시작하는 동호인들을 위해 단체복으로 배드민턴 의류 15장 이상 구매 시 고급 응원 수건을 증정한다. 작년 F/W 가을/겨울 시즌 게임웨어 15개 스타일뿐만 아니라 올해 2020 S/S 봄/여름 시즌 게임웨어 14개의 스타일과 배드민턴 국가대표 유니폼도 포함한다. 그리고 단체복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하는 요넥스 게임웨어는 고퀄러티 소재로 스윙을 보다 자유롭고 편하게 할 수 있는 파워슬리브,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Y-Cool 기능에, 향균, 소취효과에 탁월한 데오드란트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하여 경기중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향후에도 요넥스는 본격적으로 동호인들이 배드민턴을 다시 시작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본 행사는 5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요넥스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