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 신뢰가치 창출,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요넥스 온라인 공식인증점 본격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 온라인 공식인증점 마크, 요넥스 코리아
사진 요넥스 온라인 공식인증점 마크, 요넥스 코리아

요넥스가 본격적으로 온라인 공식인증점을 운영한다. 최근 코로나19으로 인한 비대면 유통 트렌드로 온라인 구매 빈도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다.

요넥스는 서비스품질과 신뢰도가 높은 판매처 3개 업체를 선발해 요넥스 공식인증점으로 선정했다. 이들 공식인증점(아이홀릭, 디지털진, 스포츠메이커)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요넥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구축했다.

현재 온라인에는 요넥스와 관계없는 판매자가 잘못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가를 높이고 높은 할인을 제공하여 가격이 저렴한 듯 보이게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경우도 많았다.

요넥스는 온라인 공식인증점을 통해 온라인에서 정확한 정보제공, 요넥스 정품 판매를 통한 고객의 신뢰가치를 창출하고,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요넥스 공식인증점 마크로 다른 일반 업체와 쉽게 구분을 할 수 있다.

온라인 공식인증점 단독 제품도 출시했다. 입문자를 위한 신상품 나노플레어160FX, 나노플레어380 SMASH, 아크세이버2i 등 온라인전용 라켓 상품과 한국인 체형에 맞는 배드민턴화 SHB-36WEx, 레프리카 모델 SHB-65R3도 판매한다. 그리고 입문자용 베스트셀러 나노레이20를 오프라인 대비 낮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요넥스 온라인 공식인증점 운영을 기념하여 ‘요넥스 온라인 공식 인증점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공식인증점에서 구매시 하루 세분에게 매일 요넥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