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김기정이 궁금한 거 다 알려주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라이브 런칭 토크쇼 포스터, 요넥스 코리아

평소에 이용대(요넥스)와 김기정(삼성생명)에게 궁금한 게 많았다면 기회가 왔다. 이용대와 김기정이 궁금증을 풀어줄 온라인 라이브 런칭 토크쇼를 열기 때문이다.

이용대와 김기정은 16일 낮 12시부터 요넥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록스 88 뉴컬러 온라인 라이브 런칭 토크쇼를 진행한다. 진행은 SBS 김윤상 아나운서가 맡는다.

요넥스 공식 SNS는 페이스북은 '요넥스코리아', 유튜브는 'YONEX KOREA', 인스타그램은 yonex_kr'이다.

이번 토크쇼는 이용대 선수가 사용하는 라켓인 아스트록스 88 뉴컬러 출시를 기념해 이뤄지는 팬미팅으로 이용대와 김기정 선수에게 궁금한 질문 또는 응원 메시지를 요넥스 공식 SNS의 온라인 라이브 런칭 토크쇼를 알리는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면 라이브 토크에서 직접 골라 대답도 해주고 선물도 준다.

사진 온라인 라이브 런칭 토크쇼 알림, 요넥스 코리아

또 낮 12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요넥스 공식온라인몰인 yonexmall.co.kr에서 스페셜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이 시간 동안 아스트록스 88 뉴컬러 라켓 구매시 20% 할인해주며 이용대와 김기정 사인, 뱃지세트, 셔틀콕 열쇠고리 등을 증정한다.

게임웨어 티셔츠(201TS001M, 201TS002F)와 배드민턴 신발인 컴포트Z 2를 구매시 20% 할인해주며 셔틀콕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이용대와 김기정에게 평소 갖고 있었던 궁금증도 해결하고 선물도 받는 즐거운 팬미팅에 참여하고 싶다면 지금 요넥스 공식 SNS로 달려가보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