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보호부터 패션 스타일링까지 종아리를 엣지 있게! 

근육보호와 스타일을 살린 ‘2020 S/S 요넥스 카프 슬리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 카프 슬리브, 요넥스코리아 제공
사진 요넥스 카프 슬리브, 요넥스코리아 제공

요넥스에서 동호인들의 니즈에 맞춰 2020년 봄/여름 시즌 카프 슬리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그 동안 경기용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의류 제작에 있어 보다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 편안한 움직임 등을 고려하여 소재 선택과 디자인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온 요넥스가 카프 슬리브 역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최고 수준으로 만들어내며 경쟁력을 높였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처음으로 국내에서 디자인 된 이번 요넥스 카프 슬리브는 기능성에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종아리 보호 기능 면에서 요넥스 카프 슬리브는 배드민턴을 비롯해 테니스, 마라톤, 등산 등 운동 시 근육 부상 예방 및 다리 피로 감소로 안전한 운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근육과 혈관에 압박감으로 빠른 피로 회복을 도와주고 종아리 부위의 압박을 통해 혈액 순환을 도와 운동 시 근육의 효율을 높여주며 지구력 극대화에도 도움을 준다. 

소재 또한 최고급 기능사를 사용한 기능성 원단으로 쾌적함, 편안함을 유지하며 쌀쌀한 날씨에는 체온 유지에도 도움을 주어 보온 기능에도 효과적이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컬러 포인드가 돋보이는 디자인도 눈에 띈다.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번 카프 슬리브는 블랙/레드, 네이비/스카이블루, 화이트/네이비/레드 조화가 트렌디함을 리드해 온 요넥스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며 어느 의류에든 깔끔한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요넥스 카프 슬리브는 3가지 컬러 모두 남녀공용으로 S, M, L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가는 29,000원이다. 

근육 보호부터 패션 스타일링까지, 2020 S/S 요넥스 카프 슬리브로 종아리에 엣지를 더해보자.

< 제품 스펙 >

209SP001U

소비자가 : 29,000원
색상 : BLACK, NAVY, WHITE
사이즈 : S, M, L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