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오픈배드민턴] 혼복 서승재-채유정 3위로 대회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혼합복식 서승재-채유정
사진 혼합복식 서승재-채유정

혼합복식 서승재-채유정(삼성생명) 조가 전영오픈에서 동메달을 차지했다.

서승재-채유정 조는 14일(현지시각) 영국 버밍엄 버밍엄 아레나에서 열린 2020 요넥스 전영오픈배드민턴 월드투어 슈퍼 1000대회 혼합복식 준결에서 아쉽게 패하며 3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혼합복식 세계랭킹 7위인 서승재-채유정 조가 랭킹 3위인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태레터내차이(태국) 조에 1-2로 패하고 말았다.

상대 전적에서 3승 3패로 팽팽한 접전을 벌여온 두 팀 모두에게 우승을 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였다. 철옹성처럼 우승을 번갈아 하는 세계랭킹 1, 2위가 모두 탈락했기 때문이다.

특히 이렇게 포인트가 많이 걸린 대회에서 쉽게 오지 않는 기회였건만, 서승재-채유정 조가 마지막 관문을 넘지 못하며 3위에 만족해야 했다.

첫 번째 게임은 초반에 접전을 벌이다 서로 연속 득점과 실점을 주고받은 후 다시 팽팽해졌지만, 서승재-채유정 조가 5점을 연거푸 내주며 18:21로 패했다.

두 번째 게임은 초반부터 앞서며 주도권을 잡은 서승재-채유정 조가 막판에 추격을 당하긴 했지만 21:17로 마무리했다.

세 번째 게임은 그야말로 마지막 마무리가 아쉬웠다. 서승재-채유정 조의 마지막에 이어진 연속 범실이 결국 결승 진출의 승패를 갈랐다.

서승재-채유정 조가 초반에 5점을 연속으로 내줬지만, 한걸음씩 따라잡아 18:16까지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리드는 오래가지 못했고, 마지막에 연달아 나온 범실로 3점을 헌납하면서 19:21로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

데차폴 푸아바라누크로-삽시리 태레터내차이 조는 준결에서 마커스 엘리스-로렌 스미스(영국) 조를 2-1(21:15, 21:23, 21:11)로 꺾고 올라온 프라빈 조르단-멜라티 다에바 옥타비안티(인도네시아) 조와 우승을 놓고 일전을 벌인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