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아스트록스100 ZZ 구매시 미니악세서리 토너먼트백 증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 아스트록스100 ZZ, 요넥스

요넥스가 오는 3월 20일부터 4월 10일까지 아스트록스100 ZZ 구매시, 미니악세서리 토너먼트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트록스100 ZZ는 올해 요넥스가 출시하는 대표적인 하이-앤드급 플래그십 라켓으로 3월 20일부터 출시된다. 

아스트록스는 이용대와 국가대표 안세영 라켓으로 유명한 라켓으로 파워풀하고 날카로운 스매시가 특징이다. 샤프트 내부가 그라파이트 소재로 꽉 차 있는 하이퍼슬림 샤프트로 되어 있고, 요넥스 역사상 가장 얇다. 혁신소재 앤-암드 (Namd)가 적용되어 파워라켓 이면서 빠른 조작성과 컨트롤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진 라켓이다. 

요넥스는 아스트록스100 ZZ (무게 4U) 출시를 기념하여, 라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 악세서리 토너먼트백을 증정한다. 아스트록스 가방의 미니어처로 디자인 되었고, 여행용 파우치와 같이 배드민턴의 아대, 헤어밴드나 그립 등의 악세서리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남자단식 강자 세계랭킹 2위 츄티엔첸 (대만)과 5위 빅토르 악셀센 (덴마크)이 아스트록스100 ZZ를 사용하고 있다. 

아스트록스100 ZZ은 전국 요넥스대리점과 요넥스몰 (yonexmall.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