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요넥스 배드민턴 스트링거 육성 지원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 코리아
사진 요넥스 코리아

요넥스코리아가 2020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내·국제배드민턴대회에 함께 할 스트링거를 육성하기 위해 지원자를 모집한다.

요넥스코리아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일정 기간 교육을 통해 전문 스트링거를 육성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9일부터 27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는데, 스트링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있고, 자동스트링머신 사용이 가능하거나 경험자여야 한다.

2매듭과 4매듭 스트링 서비스 가능자와 스트링 서비스 경험자, 요넥스 스트링거 인증서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는 서류 전형으로 1차 선발하고, 일정 기간 동안 교육을 진행해 교육 이수자에 한해 레벨별 요넥스 스트링팀 인증서를 부여한다.

교육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1달 동안 진행되며 1일 4시간씩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2회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은 스트링팀 소개와 제품교육 등 이론 1시간과 스트링머신 작동법과 2매듭, 4매듭 실습 3시간으로 이뤄진다.

교육은 서울 요넥스코리아 본사와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되며, 기본 3회 교육 이수자에게 요넥스 스트링팀 인증서를 부여한다.

요넥스 스트링거가 되면 등급별 스트링거 인증서 발급, 요넥스 스트링팀 의류 지원, 국내 개최 배드민턴대회와 해외 개최 국제대회 스트링거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대회 파견 시에는 체제비를 지원한다. 또 코리아오픈과 코리아마스터즈 관람권도 지급한다.
 
http://c11.kr/draa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문의사항은 요넥스코리아 프로모션팀(설광배 070-4466-4690)으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